About KPR

㈜기아자동차 ‘커뮤니케이터 어워드
마케팅 효과 부문 대상 수상’

㈜기아자동차
'커뮤니케이터 어워드 마케팅 효과 부문 대상 수상'

  • 시기

    • 2014년 6월
  • 과제

    •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기아자동차의 브랜드 인지도 증대를 위해 ‘기아의 축제’라는 컨셉을 적용하여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우수사례 개발
  • 활동

    • 주요 소셜 채널에 최적화된 콘텐츠 개발 및 집행
    • 캠페인 슬로건 “Surprises Make Surprises” 테마로 각종 이벤트와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연계하여 이벤트의 바이럴 효과 극대화
    • 전세계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축구를 모티브로 한 동영상 및 이벤트를 개최하여 ‘월드컵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콘텐츠 지속 집행
  • 성과

    • 본 소셜미디어 캠페인의 성과에 힘입어 The Communicator Awards 2015 마케팅효과 부문 대상 수상
  • ㈜기아자동차 ‘커뮤니케이터 어워드</br>마케팅 효과 부문 대상 수상’
  • kia_thum01.png
  • kia_thum02.png
  • kia_thum0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