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KPR

최경주 CJ인비테이셔널 PR 이벤트

최경주 CJ인비테이셔널 PR 이벤트

  • 시기

    • 2013년 10월
  • 과제

    • 최경주 CJ인비테이셔널 대회만의 선진 골프문화 확립 및 장려
  • 활동

    • 골프 관람 문화 개선을 위한 ‘Thank you’ Campaign 기획 및 진행
    • 갤러리들은 선수가 최상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선수들은 갤러리들의 협조에 감사를 표하는 다양한 팬 서비스를 진행 / 특히 경기 도중 코스 내 정숙을 유도하는 ‘QUIET’ 보드 뒷면에 'THANK YOU ‘문구를 새긴 보드는 관람문화를 준수해 준 갤러리를 향한 팬 친화적인 메시지로 언론의 주목을 받음
  • 성과

    • 경기 상보가 아닌 캠페인 소개 내용으로 공중파 저녁 메인 뉴스 보도(KBS, SBS)
    • 2014 국제비즈니스대상(IBA: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라이브이벤트 부문 ‘최고 PR이벤트’ 은상(Silver Stevie Awards) 수상
  • 최경주 CJ인비테이셔널 PR 이벤트
  • cj_thum1.jpg
  • cj_thum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