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KPR

2018 평창대회 전 세계 아이디어 내기
[오픈 미션 릴레이]

2018 평창대회 전 세계 아이디어 내기 [오픈! 미션 릴레이]
한국PR대상 국제PR부문 최우수상 수상

  • 시기

    • 2016년 6월 ~ 10월
  • 과제

    •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패럴림픽 대회 대상 관심도 제고
    • 성화봉송 사전 홍보 프로그램 개발 및 진행
  • 활동

    • 프로젝트의 아이덴티티 및 VI 확립
    • 전용 홈페이지 개설 및 네이버 등 국내 유명사이트와 협업
    • 평창대회 SNS내 모멘텀 별 콘텐츠 게재
    • 방송 PPL(런닝맨), 국내 기업(메가박스 및 롯데시네마)과 협업
    • 오프라인 행사 진행
  • 성과

    • 2016 한국PR대상 국제PR부문 최우수상 수상
  • 2018 평창대회 전 세계 아이디어 내기<br /> [오픈 미션 릴레이]
  • 네이버.jpg
  • 런닝맨.png
  • 시상식.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