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KPR

CEO 인사말

국내 최대의 PR컨설팅 회사 중 하나인 KPR은 1989년 창립 이래 수많은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종합적이고 효과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Mission으로 삼고 있습니다. 경영철학면에서도 창립자이신 김한경 회장님의‘PR이 사회의 선(善)을 추구하고 공익을 우선 고려해야 한다’는 창립정신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PR전문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왔습니다.

그동안 저희 KPR은 국내외 미디어 및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PR산업을 선도해 왔으며, 국제적으로도 명성있는 PR 전문기업으로 꾸준히 견실한 성장을 이뤄왔습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발맞춰 선도적으로 각 분야별로 전문성을 갖춘 PR팀을 조직하여 맞춤형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표적인 종합PR컨설팅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불과 10여 년 전만 해도 담론수준에 머물던 4차 산업혁명은 이제 제조업뿐 아니라 모든 산업분야를 빠르게 재편하고 있으며, 국내 PR업계도 새로운 변화의 흐름 속에 외연확장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 발맞추어, 저희 KPR도 IMC(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브랜드인 ‘collabo K’ 론칭을 계기로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평창문화올림픽 통합 홍보전략 수립 및 사업운영, 부산국제광고제 등 다양한 대형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기존의 PR서비스 뿐만 아니라 디지털 마케팅, 센서 기술을 접목한 인터랙티브 브랜딩, 이벤트, 전시,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경계를 넘나들며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저희 임직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쌓아온 고도의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 그리고 낮은 이직율은 고객만족 서비스의 바탕이 되고 있으며, 전체 고객의 25% 이상이 5년 이상 계약을 지속해 오고 있다는 사실이 이를 입증해 주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저희 KPR은 지난 10여 년 동안 30여 개의 국내외 유수의 PR 및 마케팅 상을 수상하며 전략적인 컨설팅 능력과 전문적인 실행력을 대외적으로 높이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임직원은 영예로운 상 자체보다는 고객이 보내주는 칭찬과 감사에 더 자긍심을 느끼며 이를 더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KPR은 지금껏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믿음직한 파트너로서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KPR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대표이사 신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