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KPR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avenue
Welcome to
KPR에 오시면 대한민국 PR의
모든 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KPR Avenue는 30년간 KPR 임직원들이
 PR의 자양분을 쌓아온 공간,
많은 이해관계자들과 어울려
대화하며 걷는 거리입니다.


KPR Avenue는 디지털 소통의 거리,
Collaboration의 거리, 아이디어의
오솔길, 좋은 관계를
만드는 가교, 커뮤니케이션 고속도로가 되겠습니다.
폭 넓은 미디어 관계, 다양한 산업군별 역량있는 홍보전문가로
구성된 전통 PR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PR에 디지털을 더했습니다.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디지털 솔루션 서비스로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 시대를 이끕니다.
다양하고 폭넓은 커뮤니케이션 부문을 PR영역에 접목,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만들어 드립니다.
KPR의 새로운 가족,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만들어가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입니다.
점차 중요해지는 기업과 정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새로운 PR 관점에서 차별적인 가치를 더해드립니다.
KPR의 다양하고 복잡한 전문팀들을 하나로 엮어,
고객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시너지를 이뤄드립니다.
최신의 미디어 분석자료, 유익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지식정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들을 적시에 제공하여
고객사의 유연하고 신속한 시장대응을 지원합니다.
수많은 대형 스포츠 이벤트 PR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이고 적정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컨설팅합니다.
Vision Statement
KPR will be an innovative trendsetter
in the Korean public relations industry.
We create value for clients through strategic
and integrated communications and creative content development
based on collaboration, ideas and technology.
Professional Standards
Core Values
Creative Ideas
& Proactive Implementation
Compatible Business Partner
Integrity & Trust
Team Harmony
Open Communications
Mutual Respect for Staff
Systemized Infrastructure
Encouragement for
Personal Development
Challenging Spirit
Focused Vision
Strategic & Integrated
Communications Group, KPR
KPR은 PR communication 전반의
전문화된 컨설팅을 실행하는 KPR

온/오프라인 융복합 통합홍보캠페인(IMC)을

기획/제작/실행하는 KPR의 새로운 브랜드,
KPR digital
유기적인 조직 구성을 통해
다양한 사업군,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기업입니다.
kpr_groups
Our Leadership
국내 최대의 PR컨설팅 회사 중 하나인

KPR은 1989년 창립 이래 수많은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종합적이고 효과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Mission
으로 삼고 있습니다.


경영철학면에서도 창립자이신 김한경 회장님의

’PR이 사회의 선()을 추구하고
공익을 우선 고려해야 한다’

창립정신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PR전문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왔습니다.




President's Message
KPR 방문을 환영합니다.

KPR은 1989년 창립 이래 다양한 분야의 국내 그리고 글로벌 고객을 위해 최적의 PR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당면 문제를 해결하고 더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힘 써오고 있습니다. KPR은 2019년 창립 30주년을 맞았습니다. ‘PR이 사회의 선()을 추구하고 공익을 우선 고려해야 한다’는 김한경 회장의 창립 정신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해 왔습니다.

디지털 기술이 발달하고 미디어 환경이 변화하면서 소비자나 고객과 마주하는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전략과 인사이트, 솔루션을 개발하는 일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KPR이 제시하는 새로운 슬로건 ‘From Insight to Impact’는 다양한 사고와 분석, 통찰력을 기반으로 우리 사회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KPR은 PR을 중심으로 쌓아온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KPR 브랜드와 자회사를 통해 더욱 전략적이고, 한층 확대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인 KPR digital, IMC 서비스 브랜드인 collabo K,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자회사인 Bright Bell, 글로벌 PR회사의 KPR 투자법인인 Manning, Selvage & Lee 등을 중심으로 한 차원 높은 통합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KPR이 개척해 온 PR의 길, KPR이 고객과 함께 걷는 거리, KPR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을 제시해 가는 도로가 KPR Avenue입니다. KPR Avenue는 KPR 임직원들이 지난 30년간 한마음 한 뜻으로 자양분을 쌓아온 공간이자, 많은 사회적 이해관계자들과 어울려 대화하며 걷는 거리를 의미합니다.

KPR Avenue는 디지털 솔루션의 길이자 소통의 거리, 콜라보레이션의 거리이기도 하고 아이디어의 오솔길, 누구나 함께 걷는 길, 좋은 관계를 만드는 가교, 커뮤니케이션 고속도로라고 봐도 좋습니다.

KPR은 지난 30년간 수 많은 고객과의 우호적인 관계 속에 성장해왔듯이 앞으로도 30년, 50년, 70년 간 고객의 성공을 위한 최상의 파트너로서, 더 오래가는 회사, 더 큰 회사, 더 즐거운 회사, 더 좋은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9월
ceo_blank.png
김주호 사장
ceo
한눈에 보는 KPR
history_view_01
설립년도
1989
history_view_02
임직원수
130
history_view_03
클라이언트 서비스팀
13
history_view_04
연구소
2
history_view_05
주요 수상 실적
50+
2019
history_list
· KPR 창립 30주년
· 제 16회 KPR 대학생 PR아이디어 공모전
· 하이브리드 팀 설립
2018
history_list
· KPR digital 출범
history_list
· Bright Bell 인수
2015
history_list
· collabo K 출범 / IMC 서비스 확대
2012
스마트폰 국내 상륙
history_list
history_list
· 소셜커뮤니케이션연구소, Social Impact팀 설립
2008
history_list
· 본격적인 해외 PR 서비스 개시
history_list
history_list
history_list
history_list
· 공공 PR팀, 온라인 PR팀, 사진영상 PR팀, 이슈 및 위기관리팀 설립
2004
2002 한일월드컵
history_list
· 스포츠마케팅연구소 설립
· 제1회 KPR 대학생 PR아이디어 공모전
2000
의약분업
IT벤처붐
history_list
history_list
history_list
history_list
· 헬스케어 PR팀, IT PR팀, 소비재 PR팀, 기업 및 금융 PR팀 설립
1989
history_list
· KPR 설립
Vision Statement
KPR GROUP
OUR LEADERSHIP
한눈에 보는 K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