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KPR

하나은행 SNS 통합계정 운영

하나은행 SNS 통합계정 운영

  • 시기

    • 2011년 6월 ~ 2011년 12월
  • 과제

    • 하나은행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상품정보 인식 확대 고객의 신뢰 강화
  • 활동

    • 페이스북 기부 앱 제작, 프로모션을 통한 기부 문화 전파
    • 잠재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 채널 특성을 고려한 SNS 채널 운영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 성과

    • 8,500명 이상의 페이스북 팬 확보, 16,000 트위터 팔로어, 6,700명의 미투데이 친구 수 보유로 금융권 리딩 이미지 구축
    • 기부와 문화 관련 브랜드 이미지 강화
    • 2011년 인터넷 에코 어워드 대상 수상 ( 사회공헌 부문)
  • 하나은행 SNS 통합계정 운영
  • slider_img_10.png
  • slider_img_11.png
  • slider_img_1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