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Impact Case study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기상청 IMC 캠페인
blank
 
more
CLIENT
기상청
PERIOD
2019.01 ~ 2019.12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기상청은 날씨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여 국민들에게 안락한 삶과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KPR은 기상청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함 동시에 잘못 알고 있는 그릇된 인식을 해소함으로써, 기상청에 대한 국민의 신뢰 및 친밀도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또한, 온라인 채널을 대국민 소통 및 신뢰받는 기상정보 플랫폼으로 확립하기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중심으로 온라인 채널 운영 지원 및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있습니다이외에도 기상과학 토론 배틀-토크콘서트 쇼미더웨더’, 기상청 블로그 국민참여 기자단 운영 등을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홍보 프로그램을 기획-진행하고 있습니다.







icon ic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