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Impact Case study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시디즈 브랜드 스토리텔링 '기댈게' 캠페인
blank
 
more
CLIENT
시디즈 (SIDIZ)
PERIOD
2018.09 ~ 2018.11



KPR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시디즈와 월간 윤종신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기획 및 진행하였습니다.


의자는 앉는 가구이기도 하지만 기대는 것이기도 합니다. 오랜 시간 기대어왔고 기댈 수 있었던 ‘의자 같은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월간 윤종신 9월호 기댈게라는 음원을 발표했습니다음원 발표 직후 네이버 뮤직 음원 사이트에서 검색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10, 20대 남성 대상)


기댈게음원과 콜라보레이션 취지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라이브 공연과 음악 페스티벌 홍보 부스를 활용한 PR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음원 커버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그 결과 음원 영상 조회수가 총 376만뷰를 넘어섰고 350여개의 커버영상이 되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의자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생각하는 계기를 제공했니다.

icon ic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