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Impact 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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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흥해라 청춘 “나를 발견하는 곳, 흥살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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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바이엘코리아
PERIOD
2018.01~2019.06



KPR은 세계적인 생명과학기업 바이엘코리아가 청춘들과 소통 증대를 위해 2018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흥해라 청춘’ 캠페인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밀레니얼 세대의 살롱 문화 트렌드를 바탕으로 “나를 발견하는 곳, 흥살롱”을 테마로 캠페인을 전개, SNS 채널 운영,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및 퍼블리시티 활동 진행함으로써 바이엘 인지도 제고를 꾀하였습니다.


SNS Management: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캠페인과 바이엘을 소개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기획, 인기 툰작가

‘키크니’ 외 요리연구가 등의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주요 타깃들과의 인게이지먼트를 증대 시켰습니다.


Offline Event:

또한 심리치유기업 마인드프리즘㈜과 협업한 오프라인 이벤트는 참석자들이 자신만의 ‘흥’을 발견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심층적인 자아발견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행사는 모집기간 동안 총 정원의 3배가 넘는 인원이 신청했으며,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바이엘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이끌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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