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Impact Case study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청소년 자살예방 ‘다 들어줄 개’ 캠페인
blank
 
more
CLIENT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PERIOD
2017.12~2018.10
CATEGORY
Campaign



KPR은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한 인식 개선 및 생명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기획 및 진행 하였습니다.


‘청소년들의 어려움을 통쾌하게 해결해주는 5마리 개들의 활약상’을 담은 영상을 제작하고, 힙합뮤지션 ‘도끼’, 인기 남자 아이돌 ‘GOT7 영재’, 실력파 가수 ‘박지민’과 함께 청소년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가사를 담은 음원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청소년들이 보다 편안하게 고민을 털어놓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SNS 기반의 상담 시스템을 교육부와 함께 개발했습니다.


그 결과 음원과 영상은 조회수가 총 700만뷰를 넘어서는 등 청소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14개 언어로 총 108개의 유튜브 커버영상이 제작되는 등 해외로도 확산될 수 있었습니다.

icon ic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