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Impact 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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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농촌을 위한 아이디어 캠페인 (Link Farm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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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PERIOD
2018.11~2019.02
CATEGORY
Event, Campaign



KPR은 고령화 문제가 대두 대고 있는 농촌과 안전한 먹을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도시, 이들 모두의 니즈를 해소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스마트 폰의 사진 촬영 하나만으로 자신의 농작물을 온라인 마켓에 등록하고 도시의 소비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 <Link Farm>을 통해, 고령화 된 농촌의 농업인들도 온라인을 통해 도시의 소비자들과 거래를 하고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디지털 소통을 추진했습니다. 


전국 100개 마을을 찾아 2,300명의 농업인들에게 <Link Farm> 사용 및 디지털 소통 교육했습니다. 이중 1850명이 <Link Farm>의 실사용자로 등록되어 활동 입니다. 또한 도시민(구매자)들의 APP 다운로드를 위해 온라인 이벤트 및 언론PR을 수행하였으며 런칭 후 한달 간 링크팜을 통해 총 700여건의 거래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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