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Impact Case study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온라인 광고 캠페인
blank
 
more
CLIENT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PERIOD
2017.12 ~ 2018.08, 2019.04 ~ 현재



KPR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사업장 고객 유치를 위한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가정의달 나들이 시즌, 여름 성수기 휴가 시즌을 겨냥해 아이 인지능력 발달에 좋은 여행지’, ‘더운 여름 시원한 실내 여행지를 메인 컨셉으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방문 체험단을 통한 블로그&인스타그램 리뷰 생성과 여행전문 브이로그 3인 여행 영상, 파워페이지 딩고트래블 여수여행 영상 콘텐츠로 사업장 홍보 및 새로운 볼거리 이슈를 어필하며 고객 유치를 위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최근 진행한 딩고트래블 채널의 경우 콘텐츠 클릭수 220만에 도달하여, 목표 대비 10배 이상의 도달율을 기록했으며, 여름시즌 활동 전인 6월 대비 여수아쿠아플라넷검색율이 136%이상 증가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행전문 브이로그>

    


<딩고트래블>



icon ic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