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Impact Case study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펍지주식회사 오프라인 PR
blank
 
more
CLIENT
펍지주식회사
PERIOD
2018.06 ~ 현재



KPR배틀로얄 게임을 선도하고 있는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의 브랜드 및 사업활동에 대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다방면에 걸친 PR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20198월 처음 한국에서 개최된 글로벌 대회 펍지 네이션스컵을 앞두고 e스포츠 대상 미디어데이를 진행했으며, 3일 간 진행된 대회 현장 취재를 통해 30개 이상 매체에서 400여 개 이상의 커버리지를 창출하여, e스포츠로서 배틀그라운드의 가능성과 이 게임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했습니다


이 외에도 우호적인 미디어 관계를 구축하며 펍지주식회사와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긍정정 인식 고양을 위한 PR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icon ic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