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Impact Case study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기아핸즈온 해외 캠페인 운영 및 디지털 광고 기획/운영
blank
 
more
CLIENT
기아자동차 핸즈온
PERIOD
2017년 ~ 현재

  


KPR은 기아자동차 글로벌 소비자 직/간접 체험 향상 캠페인 '핸즈온을 진행하며 핸즈온 브랜드를 유럽, 남미 등 전 세계 20여 개 국에 확산시키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현장 지원을 통해 핸즈온 운영 안정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기아 법인/대리점에 캠페인을 소개하고 참여를 이끌어내 신규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각 국 별 담당자와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연간 행사 계획을 수립하고 운영을 지원합니다. 이 밖에도 KPR의 뛰어난 글로벌 감수성을 바탕으로 세계 각 국의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제작해 디지털 PR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활동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시승 경험에 대한 소비자 만족을 고도화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소비자 체험을 넘어 글로벌 캠페인 운영 효율 증대 및 판매 증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icon ic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