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News KPR News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KPR, 부산국제광고제를 가다!
 
2019.09.23
blank
 
more

지난 8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전 세계 광고인이 몰린다는 부산국제광고제가 열렸습니다. 크리에이티브라면 빠질 수 없는 KPR도 부산국제광고제에 다녀왔는데요. 광고홍보학을 전공하던 학생일 때부터 오랜 기간 꿈꿔왔던 이곳에 KPR의 일원으로 방문하게 되니 감회가 정말 새로웠답니다. 그 생생하던 크리에이티브의 현장, 함께 보시죠!

 


본격적인 입장에 앞서 리셉션에서 패스를 받았습니다. 제 이름이 적힌 패스를 보니 더욱 더 기대만발!



전달 받은 안내책자를 꼼꼼하게 읽다 보니, 익숙한 KPR의 로고를 만날 수 있었어요~ 저희 KPR도 부산국제광고제의 후원사로 참여했답니다!





저희 클라이언트인 BOF(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홍보용 팜플렛도 우연히 만났는데요~ 이런 곳에서 우연히 보게 되니 또 엄청 반갑더라구요! 10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아시아 최대의 한류축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막간 홍보^_^) *




본격적인 강의에 앞서 1층에 위치한 전시회장을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많은 부스에서 다양한 경품을 나눠줘서 저도 다양한 경품을 받았답니다(뜻밖의 핵이득). 이 외에도 참여형 전시부터, 가상체험이 가능한 부스,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전시 등등 재미있고 유익한 부스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전시관 안에는 저명한 강연자분들의 주제 발표가 이어지는 오픈 스테이지와 영상 관련 강연이 상영되는 비디오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좀 더 캐쥬얼한 느낌의 강연이라, 저도 정말 흥미롭게 다양한 강연을 들었습니다!

 

1층에 마련된 다양한 전시관들을 둘러보고 드디어 본 컨퍼런스가 열리는 2층으로 입장했습니다. 처음 들었던 컨퍼런스 내용은 KPR의 김은용 전무님이 발표한 디지털 영향력을 극대화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이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현 상황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AE로서 오래 기억에 남을 만한 디지털 전략을 고안해보고 싶다는 욕심이 마구마구 들었답니다!

 

 




그 외에도 트위터, 레고 등 다양한 컨퍼런스를 찾아다니며 저명한 브랜드 관련 커뮤니케이션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국제광고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어디서도 듣기 어려운 흡인력 높은 강연들이 이어졌는데요.

신참 AE로서 한 공간에서 여러 흥미로운 강연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보람차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J

 

KPR에서도 더 열심히 달려서, 더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들을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icon ic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