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KPR

포스트-잍™ 드림 플레인

포스트-잍™ 드림 플레인

  • 시기

    • 2011년 4월~5월
  • 과제

    • 접착력과 지속력이 2배 강화된 포스트-잍™ 슈퍼스티키 노트 
인지도 강화
  • 활동

    • 포스트-잍™ 노트에서 기존에 진행했던 소비자 프로모션의 연장선 상에서, 포스트-잍™ 슈퍼스티키 노트의 강력한 접착력을 시각화 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 기획
    • 미디어 및 일반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로 경기국제항공전과 코웍 진행
    • PR 툴: 포스트-잍™ 드림 플레인 제작 및 소비자 행사, 보도자료 배포, 사진행사 진행, TV 방송 피칭, 동영상 촬영, 온라인 바이럴
  • 성과

    • 단신, 사진 기사, 방송 포함 총 87건의 미디어 커버리지(PR Value 1,459,104,549원, 임프레션은 56,339,700 획득)
    • 2011년 5월 포스트-잍™ 슈퍼스티키 노트 매출이 전년도 대비 29.8% 증가
    • 2011년 5월 포스트-잍™ 브랜드 내 포스트-잍™ 슈퍼스티키 노트 매출 비중이 전년도 대비 2.9% 증가
    • 2011년 Asia-Pacific SABRE Awards 금상 수상 (Special Event 부문)
  • 포스트-잍™ 드림 플레인
  • slider_img_7.png
  • slider_img_8.png
  • slider_img_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