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온·오프 통합 PR



1. 공모과제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브랜드 하츠의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2. 참고사항

최근 대기오염으로 인한 실내 공기질 관리 이슈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에, 정부기관은 건강취약계층이 머무는 장소에 공기청정기 설치를 지원하는 정책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기업에서는 공기청정기를 주력 제품으로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활동이 초미세먼지를 걸러내는 ‘공기정화’에 포커스 되어 있어 공기 층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환기’에 대한 인식 및 대응은 미흡한 실정이다.


하츠는 2018년부터 실내 공기질 관리의 기본 원리인 ‘환기’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는 IMC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환기’를 소비자의 언어로 재해석해 ‘공기를 바꾸다, 하츠’라는 브랜드 슬로건 개발하고, 가족건강과 실내 공기질 관리에 고관여 되어 있는 3040세대 남녀를 대상으로 디지털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바이럴, 검색광고, 소비자 이벤트, 퍼블리시티, 인플루언서 연계 바이럴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하츠는 지난 30여 년간 실내 공기질 관리 시장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B2B 중심 사업 기반을 B2C 영역으로 넓혀 고객 밀착형 신사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자 한다. 신규 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 및 미디어 대상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브랜드 하츠의 인지도를 높이고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로의 유입을 높일 수 있는 온라인(SNS) 및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원하고 있다.


3. 회사소개

하츠(Haatz)는 1988년 창립 이래 인간의 주거문화를 개선하고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실내 공기질 전문 관리 기업이다. 하츠(Haatz)는 ‘Human, Arts And Techno Zone’의 줄임말로 인간중심의 경영철학과 예술적인 감각,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첨단 기술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의 의지와 비전을 표현한다. 주방 후드, 빌트인 주방 기기, 세대 환기 시스템의 전문 제조 및 판매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지난 30년간 차별화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토대로 탄탄한 지역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4. 홈페이지 및 참고 사이트

- 하츠 공식 홈페이지 http://www.haatz.com/Main/

- 하츠몰 http://www.haatzmall.com/shop/main/index.php

- 하츠 블로그 https://blog.naver.com/haatz2009/ 

- 하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atz_official/

- 하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atzhood